[로그인 | 회원가입 | 아이디찾기] [모바일 버전]














인기클럽 바로가기
맨유 맨시티 첼시 아스날 토트넘 리버풀 선덜랜드 카디프 레알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아틀레티코 유벤투스 AC밀란 인터밀란 나폴리 바이에른 도르트문트 레버쿠젠 마인츠
Quick 메뉴
E P L  순위 | 경기결과
라리가 순위 | 경기결과
세리아 순위 | 경기결과
분데스 순위 | 경기결과
챔스 결과 | 챔스 순위

>> 해외축구게시판 :::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공지 없이 삭제, 이동될 수 있습니다.
생각보다 포르투 샤크타르 갈라타사라이가 잘 못했음
 필명 No.23 ㅂr르트  아이디 jch1011
 조회수 256  작성일 2013-02-21 16:56:08
 추천수 0  비추천수  0
 IP 121.166.xxx.23  신고하기

세팀다 1차전 홈이였고 상대팀도 '현재로선' 상태 메롱이였는데
포르투는 워낙 저력있는 팀이고 무티뉴 잭슨 마르티네즈 등 빨리는 애들도 많은 팀이고
샤크타르는 조별리그에서 보연준 포스로는 8강은 기본 포스였고
갈라타사라이야말로 드록바 스네이더 영입하면서 이번 챔스 최대 다크호스였는데
생각보다 세팀다 별로였음


 



실시간 베스트 Today 베스트 댓글 베스트
   1. [1보]차기 대표팀 감독은 외국인[14]
   2. 맨시티 일부러 us투어 일찍 빠질려고 하는 기미..[19]
   3. 수아레즈가 진짜 개사기였구나..[4]
   4. 페예그리니 미소의 뜻이 뭔지 알거같음[5]
   5. [DS] AT마드리드: 카솔라+토레스+치차리토=50..[6]
   6. 갓용수가 밝힌 감독 후보 8대 조건.txt[4]
   7. 오늘 헨더슨 쩔더군요ㅋㅋ[6]
   8. Pic) 엠레칸 이영상 뭐죠 ㅋ[3]
   9. 우수협상 대상자 3명을 결정했다. 모두 외국인이..[5]
   10. 여긴 떠나야할곳이구나[4]

[광고박스?] 

Mandzukic  
뭐 포르투는 어쨌든 유리한 고지에 올랐고, 샤흐타르는 상대가 상대인지라.... 글구 갈라타는 첨부터 큰 기대 안했음
- wotjd20000 -   [112.184.xxx.178]
02/21 17:00  
   
0 0  
   

[새로고침]
필명 내용  
로그인후
사용가능
 

 

사커라인 / 215-09-48633 / 서울 마포 포은로 14 201호 개인정보취급방침    광고문의    운영자에게
Copyright(c) 2001 soccerline All rights reserved